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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,
지난번 코로나 손실보상금 선지급금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였습니다.
신청방법이 공금 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 확인 부탁 드려요^^
코로나 손실 보상 선지급 신청이 완료되면 전자약정을 해야 모든 절차가 완료가 됩니다.
전자약정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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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계약인증 방법
- 수신된 URL로 접속합니다.
- 계약 번호를 입력합니다. 영어는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!!
- 계약진행자 성명을 입력합니다.
- 사용자 인증을 클릭합니다.
2. 계약 하기
- 계좌등록 및 인증을 진행합니다. 단, 계좌인증 시 계좌명의자와 대표자명을 일치 해야합니다.
- 보내기 를 클릭하여, 약정내용을 확인 합니다.
3. 서명하기
- 약정서 내용 확인 후 서명 클릭, 서명패드에 서명을 합니다.
- 그 다음 저장을 하고 약정서를 제출합니다.
4. 본인인증하기
- 휴대폰 본인인증을 합니다.
- 계좌인증을 진행합니다. 모두 동의 후 계좌정보를 등록 합니다.
(앞서 등록한 자동이 체 계좌와 다른 계좌로 인증 받아도 상관없습니다.
계좌 명의자와 대표자명은 일치해야합니다. )
- 계좌인증요청을 클릭하여 해당계좌에 입금된 1원에 대한 4자리 인증코드를 입력합니다.
5. 구비서류 제출하기.
- 아래 있는 서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출합니다.
지금까지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 전자약정 방법이었습니다.
2022.01.30 - [일상/생활 꿀팁] - 코로나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하기.(500만원)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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